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사상 - 평화 김해 뒷고기

by 베지마잇 2022.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지마잇입니다.

오랜만에 부산에서 친구를 만나서 소주를 한잔~

 

둘 다 뒷고기에 소주 한 잔이 하고 싶어서 ...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이 사람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친구를 기다리면서 폭풍 검색~~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으면서도 맛있을 거 같아서 선택!!

바로 평화김해뒷고기

사상 터미널에서 걸어서 5분 정도??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사상 터미널 맞은편 술집 & 밥집들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6시쯤 가게에 도착했는데 넓기도 넓고 일단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런데...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들이 오더니 금방 만석이 되더라고요...

속으로 Wow 맛집이구나!!! 완전 기대기대

-메뉴판-

처음 주문은 무조건 4인분 이상부터 가능해요.

저희는 2명이라 많을까? 했는데 ...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2인분 추가했어요 ㅎ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벽지하고 인테리어 느낌이 빈티지한 느낌을 줘서 정감 있고 좋았어요 ㅎ

추억의 꽃무늬 벽지~

 

기본 찬은 아주 간단해요

오히려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음식물 남기는 거보다

 

메인 음식이 맛있는 게 최고죠!!

찍어 먹는 소스는 청양고추와 마늘이 들어간 간장소스, 쌈장, 매콤한 소스

이렇게 3가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청양고추가 매콤하지가 않아서 약간 단짠 느낌?

충분히 새롭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저는 매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게 훨~~~신 맛있었습니다 ㅎ

그냥 생고기가 나올지 알았는데

70% 정도 초벌이 되어 나와요.

그리고 요즘 채솟값도 비싼데... 미니 새송이버섯이 양껏 들어가 있어요.

완전 JMT

불판이 신기했어요 기름이 빠지도록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형태였어요.

그리고...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 완전 너무너무 좋아요

진짜 고기 먹으러 가면 한 명은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희생해야 하잖아요... ㅠ

맛있는 고기 음미하면서 친구랑 여유롭게 대화하고 좋았어요.

비주얼 무엇!!!??

진짜 또 먹고 싶은...

보통 뒷고기는 약간 쫄깃쫄깃하면서 특유의 맛이 있는데

여긴 뭐랄까 스테이크 먹는 거처럼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소주가 달아요 달아 ~ 손님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콩나물이랑 파채랑 먹으면 게임 끝!!!

but 김치가 조금 더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났음 정말 맛있었을 텐데 좀 달더라고요 제 입에는... 이게 쪼금 아쉽....

2인분을 추가해서 먹고..

저는 후식으로 밥이나 냉면을 꼭 먹어야 하기에...

치즈 김치볶음밥을 먹고 싶었는데 양이 2~3인이라는 메뉴판 글을 보고

남길 거 같아서 쟁반 물 비빔냉면으로 주문!

야채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소스도 새콤달콤 정말 맛있더라고요

기름진 고기를 먹고 난 후 후식으로 시원한 냉면을 먹고 나니 깔끔하니 너무 좋았어요.


진짜 아무 기대 없이 친구랑 코시국이고 해서 새로 생긴 가게에 방문했는데...

와.... 완전 너무 맛있는 거 있죠 친구한테 칭찬 들었어요 ㅋㅋㅋ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기로!!!

그리고 고기 맛도 고기 맛이지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음식 + 서비스 다시 안 올 수가 없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

뒷고기 좋아하시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