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부민동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 이태리 광수

by 베지마잇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지마잇이에요.
크리스마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저도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냈어요.

크리스마스 아침 일찍 조조 영화로 스파이더맨을 보고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아~~~주 오래전부터 가려고 하다가
가지 못했던 곳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 바로 옆에 위치한
이태리 광수에 방문했어요.

OPEN : 11:30 ~ CLOSE : 22:00

일요일 : 정기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근처에 저렴한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거 같아요.

주말에는 바로 옆 주민센터 길가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저는 마침 한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상가주택 코너에

위치해 있는 이태리 광수

뭔가 빈티지하면서 맛집 포스 뿜뿜!

테이블은 7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늦게 가면 대기가 있을 거 같아요

저희는 일찍 가서 빈자리 착석!

얼마 안 돼서 손님들이 엄청 오시더라고요.

학기 중에는 학생들로 대기 필수인듯해요... ㄷ ㄷ

자리에 앉자마자 직원분이 직접

손소독제를 뿌려주세요 ㅎ

저희는 바로 고깔 세트를 주문했어요.

고구마 깔조네 + 메인메뉴 2종 선택

수저&포크 그리고 냅킨이 들어있는

귀여운 가방을 테이블에 가져다주셔요.

테이블 서랍이나 수저 통에 있는 거보다

인원수대로 저렇게 깔끔하게 가져다주는 게 위생적이고

더 좋은 거 같아요.

기본 세팅

앞접시와 피클

파스타 먹을 때 피클을 잘 먹지는 않지만

너무 새콤하거나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너무 자극적이면 메인 음식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니까요 ㅎ

한쪽 벽면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식기와

세계 각국의 스타벅스 머그컵과 에스프레소잔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도 해외여행 가면 꼭 스타벅스에서

머그컵 구매하는데 괜히 같은 취미에

신이 나더라고요 ㅎ

오픈 키친 스타일의 주방

셰프님께서 바쁘게 요리를 하고 계세요.

가게 손님 + 배민까지 ㄷ ㄷ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나서

아기자기하니 좋았어요.

천장에 자전거도 있고

전구 덕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창을 많이 내어서 채광도 참 좋았어요.

먼저 나온 고구마 깔조네

고구마 피자를 먹는 기분 ㅎ

감자튀김이랑 샐러드

소스 - 칠리소스, 꿀, 머스터드소스

감자튀김에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고 중독성이 장난 아니에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에

속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에

짭조름한 치즈가 어우러져서

단짠에 정석!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두 번째로 나온 치킨 오이스터

부드러운 닭 가슴살이 들어가 있고

매콤한 소스가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면의 삶기 정도도 딱 좋았어요.

심이 씹히거나 너무 퍼지지 않고 제 입에 딱!

제가 선택한

매콤해물

메뉴만 보고 그냥 매콤한 토마토소스에

해물이 들어가 있는 파스타인 줄 알았는데...

웬걸!!!? 국물이 자작한 짬뽕 스타일 ...

불 맛이 살짝 올라오면서 칼칼한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불 맛은 나지만 짬뽕과는 다른

칼칼한 해물 스튜 같은?

저 날 너무너무 추웠는데

몸이 사르르 녹았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그릇째 들고 마셨어요 ㅎㅎ

요즘처럼 추운 날에 완전 딱인 메뉴에요

+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최고일 거 같아요 ㅎ

동아대 학생들은 술 마시고 해장할 수 있어서 부럽네요 ...ㅎㅎㅎ


학교 주변이라 엄청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심지어 가격도 저렴....

깔조네에 메인메뉴 2종인데

3만 원....

단골 헤어숍이 주변에 있는데

앞으로 더 자주 올 거 같아요 ㅎㅎㅎ

매번 부민동 오는데 왜 이제야 왔나 싶었어요 ㅎ

 
 

그리고 이태리 광수 바로 위쪽에

임시수도 기념관이 있어서

날씨 좋을 때 한번 슥~ 돌아보기 좋은 거 같아요.

바로 옆 동아대에도 임시정부 수도 정부청사도 있고

붉은 벽돌의 근현대식 건물이 정말 멋있었어요.

데이트 말고도 가족들과 함께 가기도 좋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