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깊은 산속 옹달샘이 아닌 멋진 카페 [아이리]

by 베지마잇 2022. 9. 6.
728x90
반응형

귀차니즘을 회복하고...

몇 개월 만에 돌아온 Vegemite입니다 ㅠ

전형적인 ISFP....

제주도 여행 및 쌓여있는 사진은 너무 많은데

 

최근에 다녀온 부산 금정산 카페 아이리 부터 다시 시작!

+

연거푸 탈락을 맛봤던 애드고시...

귀차니즘을 회복하고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애드센스 통과!!!!! 다시 열심히 글을 쓰라는 것이겠죠?ㅎ

 

 

인스타 - http://instagram.com/_herbrang

홈페이지-https://herbrang.kr

 

허브랑야생화

부산여행 / 다양한 체험과 힐링 / 자연과 동화 될 수 있는 곳

www.herbrang.kr

부산 기장 바릇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네이버에서 신상 카페를 쳤더니 제일 먼저 나온 

금정산 아이리 카페

 

부산에서 매번 보는 바다가 아닌

푸른 산이 갑자기 보고싶어서

금정산으로 gogo~

 

금정산은 처음이긴 했지만

부산대가 있는 금정구 쪽만 생각했었는데

네비상 부산 북구 화명동에서 올라가더라고요.

 

한참을 안개 낀 금정산을 올라가는데

도대체 이 높은 산에 카페가 있긴 할까??? 했는데

 

웬걸... 금성동이라는 규모가 있는 마을이 나오더라고요.

마을 초입에 소방서까지 ㄷ ㄷ ㄷ

먹거리, 놀 거리,은행,학교 등 없는 게 없더라고요.

 

제가 운전을 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인도에서 가보았던 고산지대 도시처럼

정말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마을이었어요.

마을을 지나 조금 더 올라가니 

드디어 목적지 도착!!!

금성동 마을부터

 부산이 아닌 다른 세상 느낌....

산 바로 아래는 화명동 도심 그 자체인데....

 

아이리 입구

기존 허브랑 야생화 안쪽에 카페를 새로 오픈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허브,야생화 체험 및 결혼식 대관도 하더라고요.

인스타에서 결혼식 사진 봤는데 정말 멋있더라고요

입구 맞은편에 8대? 정도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에는 도로에 주차 해야 할듯 하네요...

카페로 내려가는 길...

입구부터 힐링 start!

 

날씨가 좋은 날도 정말 좋겠지만

비오는 날 안개덕분에

더 운치 있고 좋았어요

 

삼나무 & 편백 숲이 정말 멋있게 펼쳐져 있는 아이리 카페

실외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실외에서 피톤치드 산림욕하면서

맛있는 커피 한 잔.... 

안내판을 따라 내려가면

오래된 건물이 있는데

여기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아이리 카페로 내려가면 돼요.

(1인 1메뉴)

모니터 화면이라

메뉴가 깨끗하게 나오지 않네요. ㅠㅠ

가격대는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카페 규모를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블랙/레드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데

 

블랙 - 다크한 고소한 맛

레드 - 산미가 있는 맛

 

저는 블랙을 선택 

 

카페로 내려가는 길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카페 아이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네요~~~

멋진 숲 속 깊은 곳에 숨어있는 집 같아요.

 

화려한 외관이 아닌 숲과 잘 어울리는 모던한 스타일이었어요.

 

넓은 통창을 내어서

양쪽으로 멋진 숲과 산을 감상할 수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 음료를 만드는 곳이 있어요.

뒤로 큰 창이 있고, 개방형 키친이라

더욱 깔끔하고 좋았어요.

+

1.5층?이 있는데

아직 준비 중이었어요.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덕분에

멋진 숲을 집중해서 감상할 수 있었어요.

앞쪽은 테라스와 함께

멋진 산 뷰를 볼 수 있고, 뒤 편은 멋진 삼나무&편백 숲 뷰

멋진 금정산을 느끼며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집으로~~

커피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ㅠㅠ

 

올라가기 전 

한번 더 둘러본 카페 건물

아랫 쪽에 주차공간이랑 길이 있는데

어디서 올라오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카페 입구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야외석

위에서 보던 것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에요.

아래에서 보는 뷰가 훨~~~씬 아름답습니다.

카페 아이리의 마스코트?

귀여운 코끼리들이 숲을 향해 서 있어요.

너무 멋진 삼나무 & 편백

안개에 알 전구 까지 켜져서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

나무 오두막 &드림캐쳐 


너무나 좋았던 

금정산 카페 아이리

제주도 사려니숲길 느낌도 살짝??

 

저는 가을에 날씨가 좋은 날 

한번 더 방문할 예정!!!

 

야외 석이 넓고 좋아서 

아이들과 가는 것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금성동 마을도 조금 더 자세하게 둘러보려고요

마을안에 금성산성 막걸리 양조장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많아서

꼭 재방문!!!!

 

바다가 질린 당신 금정산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