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영도 - 인스테이 영도 호텔

by 베지마잇 2022. 1.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영도에 놀러 갔을 때 투숙했던

숙소를 소개할까 해요.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부터 저 베지마잇은 너무 좋아서 나오기 싫었던

가성비 킹왕짱 호텔이에요!!!

위치도 너무너무 좋아요.

영도대교를 건너자마자 영도 입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건물 바로 뒤 건물이에요.

그래서 걸어서 영도대교를 건너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가기도 좋고,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호텔 1층에는 CU 편의점도 있어서 잘 이용했네요.

지하주차장 ( 타워주차) + 24층까지 높게 솟아있는 멋진 호텔 건물이에요.

혹시 눈치채셨나요?

한 건물에 3개의 호텔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처음 호텔을 예약할 때도 약간 헷갈리긴 했어요 이름은 다른데 사진이 똑같아서 ㅎ

방 인테리어하고 모든 게 똑같더라고요 근데 인스테이 영도 호텔이 예약 당시 더 저렴해서

인스테이 영도 호텔을 예약했어요.

주차는 타워 주차만 가능한 거 같아요 일반 주차 자리는 몇 대 없어요.

아무튼 주차를 하고 1층 로비로 올라가면 미디 호텔 프런트가 메인에 위치해있고

한쪽에 작게 인스테이영도 프런트가 있어요.

처음에 미디에서 같이 운영하나 하고 인스테이호텔 프런트는 보지도 못하고 쿨하게 지나 미디 호텔로 갔네요 ㅎ

머쓱했지만 직원분이 친절하게 바로 뒤 인스테이호텔 프런트로 안내해 주셨어요 ㅎ

바로 여기가 인스테이영도 호텔 프런트입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고 체크인 완료!

※체크인하실 때 주차권에 도장 꼭 받으세요※

지하 2층 ~ 24층

조식은 24층 라운지에서~

노스하버호텔 프런트는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조식 신청은 안 했어요 원래 아침을 잘 먹지도 않고 아점을 밖에서 먹을 예정이라

1층 로비가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엘리베이터는 총 3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새 거 같은데 쪼금 속도가 늦어요...

저희는 18층 고층을 배정받았어요 완전 감사감사했습니다 ㅎ

카드 키를 엘리베이터 패드 위에 올려야 층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우와! 우와!! 우왕!!!

진짜 사진으로 봤던 객실보다 훨~~~신 좋아요.

일단 뷰가 너무너무 좋고 객실이 엄청 넓어요.

객실 종류가 여러 개 있는데 사진으로 제일 좋아 보였던

인스테이 주니어 더블 오션으로 예약했어요. 근데 가격은 객실 중 중간?

오른쪽으로 자갈치시장

정면으로 남부민동 천마산

왼쪽으로 남항대교

+

멋진 항구 뷰까지

뷰가 정말 너무 멋있어요.

해 질 무렵...

붉은 노을~ ♥

 

소리 주의!!

객실이 가로로 길고 정말 넓어요.

침대가 있는 곳은 센스 있게 아래쪽에 작은 창을 내어뒀어요.

미니 냉장고에는 무료 생수 2병이 들어있어요.

그 외에 호텔에 있는 커피포트 컵 등 비치되어 있어요.

 

 

캐리어를 올려두고 쉽게 물건을 꺼낼 수 있게 스탠드도 있어요.

 

LG 벽걸이 티브이가 딱!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침대 너무 폭신하고 좋아요...

꿀잠 잤어요 ㅎㅎ

침구 컨디션도 정말 좋아요 뽀송뽀송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 보이는 테이블과 의자

간단한 음식과 와인으로 분위기 내기 정말 좋아요!

원목가구로 유명한 양성국 갤러리 제품을 사용했더라고요!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 바로 옆에 옷장도 있어서 숙박을 하면서 물건을 정리해두기 좋았어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도 있어요.

대망의 욕실!!!

정말 욕실 때문에 주니어 더블 오션을 예약했어요.

이 객실만 이런 구조를 가진 거 같더라고요.

멋진 뷰를 보면서 반신욕을 할 수 있어요!!!

너무 좋아서 저녁이랑 다음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배스 밤 풀어서 2번이나 반신욕했어요.

진심 힐링 ~~~

 

수건도 사이즈별로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고, 칫솔, 샴푸, 린스 등 따로 가져갈 필요가 없어요.

그 외에 드라이기도 고급스럽게 주머니에 들어가 있고

문에 걸어두는 푯말도 있어요. 장기 투숙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할 물건~ ㅎ

여긴 아까 말씀드렸던 호텔 바로 앞 스타벅스 건물이에요.

2층에 있는 스타벅스

영도 스타벅스 괜히 핫플인게 아니더라고요.

영도대교와 용두산 뷰 정말 멋있어요!

역시 핫플답게 이미 만석 저는 테이크아웃해서 반신욕하면서 더 멋진 뷰를 보며 커피를 음미했어요 ㅎ

해가 지고 어둑해지니 조명이 켜지면서 또 색다른 뷰가 펼쳐져요.


15:00 시 체크인 11:00 시 체크아웃이에요.

(주차타워 특성상 대기시간이 있으니 조금 일찍 가는 거 추천해요)

정말 체크인 순간부터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정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객실 컨디션도 정말 좋았어요.

5점 만점에 5점!!!

★★★★★

해운대나 광안리 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 그리고 훨씬 저렴한 가격에

진짜 가성비 갓성비 최고입니다!

바로 앞에 스타벅스도 있고 주변에 유명한 포장마차 거리도 있어서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들과 특별한 날에 꼭 한번 가보는 거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